골프존카운티X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 /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존카운티X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 /골프존카운티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내년 2월 28일까지 1년 간 넥센 세인트나인과 함께하는 이글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X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는 전라북도 남원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제주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오라 (서코스) 총 4곳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글존이 2개 설치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에서는 이글을 두 번 기록하면 경품을 두 번 모두 받을 수 있다.

‘이글존 이벤트’가 진행되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세인트나인 골프공을 사용해 지정된 PAR5홀에서 이글에 성공한 후, 골프장에서 발급되는 이글 인증서와 인증사진을 프런트에 접수하면, 세인트나인 골프공 4더즌과 세인트나인 모자 1개를 경품으로 배송해 주고, 동반 캐디에게도 세인트나인 3피스 기념볼 1더즌을 증정한다. 이글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더 많은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골프존카운티는 수준 높은 코스 관리는 물론, 특색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골프존카운티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성진 기자

키워드

#골프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