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서울서 처음 진행
라연·콘티넨탈, 기념행사서 K-푸드 선보일 예정
서울신라호텔이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 공식 호텔로 선정됐다. /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 공식 호텔로 선정됐다. / 신라호텔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 공식 호텔로 선정돼 시상 기념 미식행사인 '셰프의 만찬'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은 2013년부터 아시아 지역 최고의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서울에서 시상식이 진행되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번 시상을 기념하기 위해 해외 유명 셰프들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에 모여 미식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파트너 호텔로 함께 하며, 셰프들이 최고급 요리를 선보이는 ‘셰프의 만찬(Chefs' Feast)’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라연’과 ‘콘티넨탈’도 행사에서 K-푸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라연과 콘티넨탈은 한식·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지난해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한식과 양식 파인다이닝의 만남인 포핸즈 갈라를 선보이기도 했다.

서울신라호텔은 개관 이후 서울 올림픽 본부 호텔, IOC 서울 총회, 세계경제포럼, 서울 핵 안보정상회의 등 국제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특히 한국의 전통적인 외관에 모던한 콘셉트를 적용한 ‘영빈관’은 150명 이상이 수용 가능, 한국 대표 마이스(MICE) 시설로 자리 잡았다.

조나리 기자

키워드

#신라호텔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