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에스까다 점퍼 30분만 준비 수량 완판
안나수이 1시간 동안 1만2000건 주문
주요 고객층인 4050여성 니즈 부응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단독 판매 중인 에스까다, 안나수이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8일 롯데홈쇼핑은 '에스까다 화이트라벨'의 남녀 점퍼, 맨투맨과 조거팬츠 구성의 셋업을 론칭했다. 방송 결과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 원을 돌파했다. 점퍼는 30분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됐다. 

봄 시즌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안나수이'는 지난 11일 1시간 동안 1만2000건의 주문이 몰렸다. 

지난해와 비교해 방송 1회당 평균 주문액은 80% 이상 신장했고, 지난 2022년 8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은 340억원에 달한다.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최신 트렌드를 과감하게 반영해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 여성들의 니즈에 부응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올해 에스까다, 안나수이의 4050 여성 고객 주문액은 일반 패션 브랜드에 비해 최대 20% 이상 높았다. 올 봄 시즌 안나수이 대표 상품인 '플라워 프린트 니트 가디건'은 플라워, 도트 패턴을 활용한 화려한 색감으로 론칭방송에서 주문 4500건이 몰렸다. 

롯데홈쇼핑은 22일 지난해 론칭 방송에서 1만 건이 판매된 '안나수이 라이트 점퍼' 리뉴얼 버전을, 오는 24일에는 로고 자수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에스까다 새틴 맨투맨'을 론칭할 예정이다. 

이수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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