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정수기 19년 연속, 공기청정기·비데 20년 연속 1위
(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아래)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제공
(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아래)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코웨이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 공기청정기·비데 부문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정수기 부문은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노블 공기청정기2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해진 청정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4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탈취필터, 4D 에어클린 V 케어필터)를 장착했다.

비데 부문에서는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했으며, 노즐부에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특히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