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가족여행·나들이 상품 인기
25일 하루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올인데이
티몬 제공
티몬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티몬이 '가족 나들이'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 특히 25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올인데이'를 열고 전국 인기 리조트, 레저 상품 등을 단독 특가에 준비했다.
 
봄 시즌을 맞이해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여행·나들이 상품이 인기다. 티몬이 최근 3주간(3.1~3.21) 투어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대비 ▲리조트 173% ▲테마파크 108% ▲워터파크·스파 56% 등 거래액이 증가했다.

이에 티몬은 봄 나들이 수요를 반영해 리조트, 레저시설 등 관련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 

25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한화리조트 전지점 객실 룸온리/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통합 바우처를 할인 판매한다. 

11개 지점 통합권 1박 기준 룸온리는 8만원대부터, 패키지는 15만원대부터이며 투숙일자는 오는 6월 말까지다. 가족 나들이 인기 코스인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일산/광교/여수 4개 지점 입장권(1만원대~)을 비롯해 사계절 즐길 거리로 자리 잡은 워터파크 ▲설악워터피아/경주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1만원대~)도 특가다.

봄 나들이 명소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25일 ▲과천 서울랜드 6개월 시즌권(소인 기준 5만원대~) 최대 31% 할인, 27일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종일 1인 기준 3만원대~)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오는 28일에는 5월까지 투숙 가능한 ▲’엘리시안강촌’ 객실 1박+인근 명소 이용권 패키지(17만원대~)를 단 하루 한정 특가에 내놓는다. 레고랜드, 제이드가든 입장권이 각 2매씩 포함되며 제이드가든 방문 시, 다람쥐모양의 빵 간식(2개)도 특별 증정한다. 

이수민 기자

키워드

#티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