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근현 기자] 26일 출제 중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선착순 49% 할인특가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설탕ZERO 천연감미료로 달콤함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까지 넣었는데요.기능성 원료 중 바나바잎 추출물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OOOO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입니다.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코로솔산’이다.

'잘 때 바르는 크림 쇼킹아이크림' 관련 문제의 정답은 '12900'이다.

또 '노티프 버닝부스트 MCT' 관련 문제의 정답은 'C8', '코코넛', '렙틴', ' ' 등일 수 있다. 

'팬마음에서 내 스타 투표' 관련 문제의 정답은 '영국', '일본 오사카', '경산도', '테마투표' 등일 수 있다. 

'최저가 한화호텔 리조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평창', 'HLIVE', '화목', '0417', '63' 등일 수 있다.

'티몬 제나벨 PDRN 크림' 관련 문제의 정답은 '글루타치온', 'PDRN', '캐비지73카밍', '캐비지' 등일 수 있다.

'아내의 속편한 비밀 소휘 소화효소' 관련 문제의 정답은 '촉매', '필수', '신진대사', '한정된' 등일 수 있다.   

'삼성화재 내차보험료' 관련 문제의 정답은 '보험개발원', '보험료계산', '권유', '자동차', '가입', '아메리카노', '인터넷', '보험료', '12', '365' 등일 수 있다. 

'케이뱅크' 관련 문제의 정답은 '코드', '예금', '5', '추첨' 등일 수 있다.   

'미친특가 윤은혜 마미레시피' 관련 문제의 정답은 '로즈마린', '루테올린', '에멀젼' 등일 수 있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캐시 포인트가 제공된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캐시를 받을 수 없다. 

김근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