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KC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댓글로 참여
31일까지 참여자 중 추첨 통해 소정의 경품 증정
KCC가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KCC’ 대회 후원을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 KCC
KCC가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KCC’ 대회 후원을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 KCC

[한스경제=권선형 기자] KCC가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KCC’ 대회 후원을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KCC는 3월 28일~3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 셰빌 골프&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고진영, 김효주, 류해란, 최혜진 등 세계 랭킹 상위권의 한국 선수들이 대거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KCC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달린 댓글 중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골프공 세트, 신세계 상품권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kccworld 계정 팔로우 한 후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KCC 측은 “KCC가 처음으로 후원에 나선 LPGA 대회를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함께 즐기고, 한국 선수들에게도 힘이 되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선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