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노인과 장애인 여성 위한 건기식 기부
'맞춤형 기부' 진행 중
삼진제약이 지역 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삼진제약 제공
삼진제약이 지역 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삼진제약 제공

[한스경제=이소영 기자] 삼진제약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해 1억 20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구호단체에 기부했다.

삼진제약은 나눔 상생 실천의 일환으로 장애인 복지시설, 장애인 복지협회와 양로원 등 국내외 구호단체 5개 단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삼진제약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를 론칭한 후 지역사회 내 손길이 닿기 힘든 취약계층 이웃들과의 상생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는 면역 증진과 활력을 위한 영양제를 주로 전달했으며, 엔데믹 후에는 구호단체와 협의해 기부처의 성격과 맞는 '맞춤형 기부'를 지속하고 있다.

올해는 노인과 여성 취약계층의 건강 유지와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했다. 노인을 위해서는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담관절'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과 성분을 한 팩에 모아놓은 '하루엔진 포 우먼' 제품이 그것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이번 나눔 기부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시헬씨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노인과 장애인 여성 등 취약 계층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 전반의 어려운 이웃들과 지속적인 상생을 실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