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근현 기자] 28일 출제 중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다.

'[4~7세 국영수 앱/패드 LIVE] 무려 ~51% 특가, 라이브 하는 90분 동안만 드려요! 유아학습 어플계 최강자! OO영 어, OO수학, OO한글은 물론 올 인원 학습패드 OO원까지 준비 완료! 3/28(목) 오전 10시, 90분 한정 쇼핑라이브에서 봄학기 학습 습관 제대로 길러보세요~ (초성힌트 : ㅌㄷ)'이다.

정답은 '토도'이다.

이어서 출제된 '카카오쇼핑라이브' 문제는 '지금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라이브 중 구매 시 5% OOO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결제 건당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1인당 적립 횟수와 적립 합산 총액의 제한이 없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이다.

정답은 '무제한'이다.

'메디픽미 글라스톤' 문제는 '상처없이! 저자극 풋케어★'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건조한 발, O에 젖은 발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문지르고 물티슈로 닦아내면 되는데요! O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각질만 제거가 가능합니다. O은 무엇일까요? (힌트: ㅁ)'이다.

정답은 '물'이다. 

또 다른 문제 정답은 '유리', '나노', '그립감'이다.

이어서 출제된 '우리은행' 문제는 '우리은행은 지금 OOO PLAY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OOO에 들어갈 말은?'이다.

정답은 'won'이다. 

또 다른 문제 정답은 '매일매일', 'up', '4', 'hot'이다. 

'제로딜 제주 딱새우라면' 문제는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제로딜" 타임특가에서 "제주 딱새우 라면 블랙or레드 5개"가 소비자가 14,500원 제로딜가 OOOO원 무료배송 52% 할인으로 진행됩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6900'이다. 

'한방 미세약초침팩' 문제는 '실제 한의원에서 사용되는 [성분 에디터 미세약초침 모공팩]은 5000만 샷 스피큘과 한의원 비법 약초를 그대로 담은 특제한 방관리입니다. 특히 일반 스피큘과 달리 고순도 정제 추출한 OOO스피큘을 함유하여, 2주 만에 깊은 속모공까지 축소하는 모공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 OOO스피큘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ㅇㅌ)'이다.

정답은 '화이트'이다. 

또 다른 문제 정답은 '저온추출', '속모공', '강화약쑥'이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캐시 포인트가 제공된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캐시를 받을 수 없다. 

김근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