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의 놀라운 사진 실력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나르샤 남편이 찍어준 나. 우리 남편이 찍어준 나르샤. 미안하다 진짜. 밥 살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장소에서 각각 사진을 찍은 나르샤와 이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이지혜는 늘씬한 비율로 화보처럼 찍혔지만 나르샤는 삼등신 비율로 변신했다.

해당 사진을 본 나르샤는 “김앤장 미팅하고 정식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을 보고 “남편분이 땅과 바닥과 흙을 사랑하신다”, “2차, 3차도 사야 할 것 같은데요”, “정수리 샷 전문가”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지혜는 이어 “고소 들어올 것 같아서 자진 납세할게요”라며 다른 사진들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이지혜, 아이비, 초아, 채리나, 이영현의 모습이 문재완의 놀라운 사진 실력으로 담겼다.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는 “우리 남편이 찍어준 삼등신 샷. 영현아 미안해 너 인스타 안 해서 다행이다”라고 적었다.

이를 본 채리나는 “저도 김앤장 선임하겠습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윤혜진은 “이거 그거잖아 웡카 어플”이라며 영국 작가 로알드 달이 쓴 아동 소설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 등장하는 가상의 소인족 원주민 움파룸파를 언급했다. 앞서 삼등신 비율을 당한 나르샤는 “앗싸! 혼자 안 죽어”라는 반응을 보였다.

남편 문재완은 이에 “안녕하세요. 사진작가 와니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댓글을 꿋꿋이 달았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문재완과 결혼해 현재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이현령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