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원스키장 스키학교 강습 모습. 하이원스키장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 하이원스키장, 중상급자 대상 무료 스키강습 진행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스키장이 2월 11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중상급자 스키어를 위한 무료 스키 아카데미 강습을 실시한다. 하이원스키 아카데미 소속 데몬스트레이터와 강사들이 참여한다. 중급 강습일정은 20일과 2월 10일, 17일이다. 페러렐, 숏턴, 카빙턴 등의 중급기술을 강의가 진행된다. 상급 강습일정은 21일, 2월 11일, 18일로 롱턴, 숏턴, 모굴, 레이싱 등의 기술 이론과 현장강습이 진행된다. 모든 강습은 이론교육을 포함해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각 강습당 15명 선착순 접수 받는다. 접수는 밸리 스키학교 방문 접수나 전화로 가능하다.

▲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대학생 모여모여 축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18일부터 2월 28일까지 ‘대학생 모여모여 축제’를 진행한다. 이 기간 주중 객실, 스키 리프트권, 장비대여 렌탈, 식사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와 리프트권, 사우나로 구성한 당일스키 패키지를 판매한다. 각각 개별 구매 시 보다 각각 최대 58%, 25% 저렴하다. 또 대학생 2~3인 동반 이용 시 리프트, 장비렌탈을 각각 20, 30% 할인해 주고 주말 조조스키를 이용 시 리프트권을 최대 35% 할인해 준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재학중인 대학교 학생증(대학원생 제외)을 제시해야 한다.

■ 오크밸리 ‘양띵의 마인빌리지’ 개최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가 21일 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양띵의 마인빌리지 인 오크밸리’를 진행한다. ‘양띵’은 유투부 구독자 26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강 크리에이터다. 이날 행사에는 양띵과 크루들이 총 출동해 팬사인회,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세계 1억명, 국내유저 200만명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마인크래프트 게임 부스도 운영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컨벤션홀은 마인크래프트 속 가상세계를 그대로 재현해 꾸며진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 세부 일정 정보는 오크밸리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 울산대교. 롯데호텔 제공

■ 롯데호텔울산, 전문 가이드 투어 ‘A.C.E 프로그램’ 출시

롯데호텔울산이 전문 가이드와 함께 울산과 경주의 명소들을 돌아보는 ‘A.C.E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A.C.E 프로그램은 2009년 롯데호텔제주에서 선보인 롯데호텔만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롯데호텔울산은 울산야경코스(대왕암ㆍ슬도ㆍ태화강ㆍ울산항ㆍ울산대교전망대), 울산코스(태화강 십리대숩 트래킹, 고래박물관 및 고래생태체험관, 고래문화마을, 간절곶 공원), 경주코스(불국사ㆍ첨성대ㆍ안압지 등) 등 3개 코스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비는 성인 기준 1만~2만원.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