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 박형식 (phs1116ㆍ팔로워 84만3,000명)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 박형식 (phs1116ㆍ팔로워 84만3,000명)
배우 박형식은 어느 누구와 붙여놔도 환상의 케미를 자랑합니다. KBS2 월화극 ‘화랑’에서 박서준과 브로맨스는 팬들의 질투를 살 정도죠. 또 지수와는 형제라고 해도 믿을 만큼 닮은꼴 외모를 뽐냈는데요. 두 사람은 오는 24일 방송예정인 JTBC 금토극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과의 우정은 말할 필요가 없죠. SNS에는 남자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만 가득하고, 그 흔한 여배우와 찍은 셀카는 한 장도 찾을 수가 없네요. 팬 여러분 안심해도 되겠죠?
 

1. JTBC “힘쎈여자 도봉순” 티저 공개 & 캐릭터 소개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2월 24일 밤 11시 첫방송! 금토 드라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2. 나 더빙했음ㅋ #트롤 #2월16일 #대개봉
 

 

3. 오늘 화랑도 본방사수!! ost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화랑 #삼맥종 #여기있을게
 

 

4. #jtbc #힘쎈여자도봉순 #티저공개
 

 

5. 서준형 내가 더 사랑해!!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7년에는 우리 더욱더 행복하고 꽃길만 걸어요!!! 사랑합니다
 

 

6. 오늘은 눈도 오고 일도 하고 기분이 억수로 좋다. 내일부터는 이불 밖은 위험해의 날씨가 온다고 하니 다들 이불 밖으로 나가지 마세요.
 

 

7. #allets #나눔캠페인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