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 이엘 (2l_kjhㆍ팔로워 63만 2,000명)
배우 이엘은 일상에서도 매력이 터집니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도깨비)에서 삼신할매 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죠. 집에서는 ‘냥집사’로 살고 있네요. 망고, 치코, 가루, 아잉이까지 4마리 고양이는 귀여움 폭발입니다.
 

아무리 사랑스러운 고양이라도 김신(공유)을 보는데 방해하면 참을 수가 없답니다. 이엘도 공유앓이 중인가 봅니다. 이엘은 몸매를 보면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데 SNS에서 곱창이 제일 좋다고 노래합니다. 뿐만 아니라 ‘도깨비’ 포상휴가에 떠난 모습도 공개했는데요. 이엘의 모델 뺨치는 몸매와 우월한 민낯은 덤입니다.

 

1. #아직그냥김탱고씨 모나카 아슈 먹방?

 

 

2. Paris salon 
 

 

 

3. 마지막 뜨거운 아침. 집에 안 갈 수 있는 방법 궁리 중
 

 

 

4. 요즘 핫하신 고라파덕? 골아파덕? 구라파덕?ㅋㅋㅋㅋㅋ만나서 사진 찍었다!!
 

 

 

5. 가족사진 테스트 컷 망고. 치코. 가루. 나+사진에 없는 아잉
 

 

 

6. 내 사랑 곱창볶음을 못 먹고 있으니 이게 사는 건가 싶고 금단현상으로 코에서 자꾸 볶음 양념냄새가 난다.
 

 

 

7. 엄마 #도깨비 재방 보는데 이렇게나 엄청난 방해를 하다니! 귀여워서 엄마가 방송을 (김신씨를) 보겠어?! #김망고똥꼬아들내미마마냥꼬절미절미인절미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