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엄정화가 부른 MBC 주말극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가 공개됐다.

5일 공개된 '렛 미 크라이'(Let Me Cry)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중 첫 번째로 공개되는 음원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디바 엄정화가 극중 연기하는 톱가수 유지나의 히트곡이기도 하다.

'렛 미 크라이'는 엄정화가 지난해 8년 만에 발표한 10번째 앨범 '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The Cloud Dream of the Nine) 수록곡 '버들숲'을 작•편곡한 포스티노가 프로듀싱했다. 디스코팝 사운드에 한국적 감수성이 풍부한 멜로디가 한데 어우러졌다.

유지나의 내면을 비추는 가사도 인상적이다.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살려줄 것으로 보인다. 유지나가 꾸미는 '렛 미 크라이' 무대는 조만간 방송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구혜선)이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하청옥 작가와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했다. 엄정화, 구혜선 외에도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45분 방송.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