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23일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들의 온라인몰 이용 및 일본 여행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니온페이 카드(카드번호 62로 시작)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총 2개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일본의 유명한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인 아마존 재팬에서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로 12,000엔(한화 약 12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로 배송해준다. 본 프로모션은 아마존 재팬에 유니온페이 카드 온라인 결제서비스가 도입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회원들은 프로모션 기간 내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로 상품 결제 시 유니온페이 할인코드인 UnionPay2017을 입력하면 무료 배송 서비스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국 내 주소로 직접 배송 가능한 상품에 한해 한 아이디당 1회만 신청 가능하다. 혜택은 오늘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FEEL JAPAN’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록본기 힐즈, 오모테산도 힐즈, 비너스포트, 그린 힐즈, 토라노몬 힐즈, 아크 힐즈, 라포레 하라주쿠, 도쿄 시티뷰 등 도쿄 ‘모리빌딩’ 내 주요 쇼핑센터의 24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오는 5월 7일까지 유니온페이 카드를 통해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매장별로 할인 및 선물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카드)를 소지한 회원들이 프로모션 기간 내에 도쿄의 록본기 힐즈, 오모테산도 힐즈, 비너스 포트를 방문하면 한층 더 특별한 카드 혜택이 주어진다.

‘FELL JAPAN’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인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