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양지원] 배우 진구가 영화 ‘원라인’으로 호흡을 맞춘 임시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진구는 27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원라인’ 홍보 차 인터뷰에서 임시완에 대해 “둘 다 약간 소년 취향이다. 공통점이 있는데, 피규어나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영화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시완이가 워낙 붙임성이 좋다. 술을 잘 마신다며 먼저 다가오더라”라며 “대부분 후배들은 선배와 술자리를 피하려고 하지 않나. 그런 점에서 너무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또 임시완을 보며 자신의 데뷔 시절을 회상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진구는 “시완이가 굉장히 자신을 혹사시키는 편이다. 나 역시 신인시절 때 그랬다”며 “적당히 즐기면서 하라고 조언을 해줬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모든 걸 내려놓고 연기하는 게 편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완이가 입대를 앞둔 만큼 고민이 많더라. 군대에 대한 이야기나 고민들을 털어놨다”라며 “참 허심탄회한 친구다. 소탈해서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한편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임시완)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진구)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로 오는 29일 개봉한다.

사진=NEW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