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정민(kimjungmin0111·45.3k)

[한국스포츠경제 연예부]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 김정민 (kimjungmin0111·45.3k)

‘팔색조’란 표현은 연예계에서 흔하게 사용되고 있지만 김정민에게 이 말처럼 잘 어울리는 게 없어 보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면 단 번에 알 수 있습니다. 섹시, 청순, 발랄, 엽기 등 사진마다 같은 컨셉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매력이 담겨있습니다. 패션·뷰티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이하늬와 돈독한 사진도 많은데요. 매끈한 피부와 몸매가 돋보이는 김정민의 인스타그램을 엄선해봤습니다.

 

1

방송에서 입는 마지막 여름시즌 의상..

여름 안녕...? #얏호 #가을이다~~!!! #welcome #9월이오면.. #가을은무엇의계절인가요?

2

제가 무슨 복을 타구나서 자꾸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에 불러주시는지... ?

#감사합니다 #KBS #광복70주년기념 #생방송 전 #남진 선생님과 #다정하게 #러브샷! 선생님은 #미소천사?????? **전시회정보: #서울역(구) #10월2일까지 #사랑하라대한민국

 

3 싱가폴에서 신나게 놀다온 후 더 나은 뭔가를위해-

#comeback_home #힘을내요 #정민파월~~

 

4

무섭디~~~~~~~??? #으겔겔 #캬올 #에비~~~~~~ #호러 #좀비가물었어... #넌무사할것같으냐!!! #개티

5

광고 메인컷이 나왔어요. 요즘같은 디카, 폰카 시대에.. 화보나 광고 작업은 찍어놓고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어 좋아요~??

#전날맛사지받고잔김정민양..ㅋㅋ #광고 #사진 #기다림 #공개 #애경 X #김정민 #클렌져? #에브리카클렌져 #유레카클렌져 #한방클렌져

 

6

잠시후 9pm, 겟잇뷰티in 싱가포르2 !! ?

#본방사수 #부탁해요?????? #온스타일 #겟잇뷰티 #꿀민자매 #싱가포르 #메이크업 #꿀팁 #대방출 크큭? #11시는재방!!

7

이번여행에 건진 사진 하나

#Pool #summer #sunbed #싱가폴 에서 #하늬언냐랑같이산 #수영복?? #바캉스 #휴가 #여행 #hanoi #bikini

 

심재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