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임서아]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추석을 맞아 티벳버섯으로 알려진발효유 '케피어12'를출시했다. 케피어의 인기는 전 세계로 확대되고 있으며 유럽, 북미, 남미 등에서 높은 영양가를 갖춘 건강 식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상하목장 케피어12./매일유업

상하목장이 선보이는 케피어12는 12종의 케피어 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장건강에 도움을 주며 색다른 청량감과 깔끔한 끝 맛을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우(SLOW)의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철학 그대로 엄선해 더욱 깨끗한 원유 및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돼 풍부한 유산균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케피어12는 플레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200ml(1,500원), 200ml 3입(3,980원), 750ml(4,300원)의세가지 타입 9종으로 출시됐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유럽, 미국, 러시아 등 세계 식품업계에서는 이미케피어의 영양적 우수성에 주목하고 다양한 케피어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케피어12를 통해 발효유를 더 다양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서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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