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임서아]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18'에서 주최측이 선정한 대형 전시관 부문 최고의 전시관(Best Booth)에 선정됐다.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18'에서 주최측이 선정한 대형 전시관 부문 최고의 전시관(Best Booth)에 선정됐다./LG전자

주방, 욕실 업계의 다양한 기업 대표들로 구성된 심사단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관이 독창적이고 수준 높은 디자인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또 전시장이 고객들이 실제 생활하는 공간처럼 꾸며져, 무선인터넷을 적용한 제품들이 서로 연동하고 사용자가 음성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점들을 관람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전자는 작년부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 제품군에 무선인터넷을 적용하고 있다. 빌트인 가전에 무선인터넷을 100% 탑재한 것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처음이다.

김현진 LG전자 쿠킹·빌트인사업담당 김현진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성능에 다양한 연결성까지 갖추며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서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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