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임서아] LG전자의 '라즈베리 로즈' 색상 스마트폰인 LG V30이 인기다.

LG전자의 '라즈베리 로즈' 색상 스마트폰인 LG V30이 인기다./LG전자

6일 LG전자에 따르면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의 다섯 번째 색상으로 출시된 라즈베리 로즈는 지난달 22일 출시 후 2주 만에 전체 판매량의 35% 이상을 차지했다. LG V30의 1월 판매량도 라즈베리 로즈의 인기에 힘입어 전월 대비 5% 이상 증가했다. 

라즈베리 로즈는 강렬한 채도의 새로운 레드 계열 색상이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후면은 빛의 반사각에 따라 깊이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 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특히 여성 고객들이 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라즈베리 로즈는 여성 구매비율이 약 70%로 압도적이다. 

LG전자는 보라색으로 인기 있는 라벤더 바이올렛에 이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LG전자는 세련된 색상을 계속 추가할 계획이다.

박희욱 LG전자 MC상품기획담당 상무는 "매혹적인 열정의 장밋빛 색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즈베리 로즈처럼 LG전자만의 특별한 스마트폰 색상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서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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