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변동진] 앱솔루트 보드카가 다음 달 8~10일까지 진행되는 울트라 코리아 2018(ULTRA KOREA 2018)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앱솔루트 보드카. /페르노리카코리아

앱솔루트 보드카는 '울트라 코리아 2018' 기간 동안 현장에서 #ABSOLUTLOVE 크리에이티브 부스를 설치해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앱솔루트는 글로벌 캠페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이다. 이는 ‘창의력이 인류를 발전시켜나간다’는 브랜드 핵심 가치와 함께 모든 사람은 출신과 성별, 성적지향성에 관계없이 평등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표현의 자유는 누구에게나 보장돼야 하고, 모든 제품은 투명성을 가지고 선보여야 한다는 가치도 갖고 있다.

특히 앱솔루트는 울트라 코리아 2018 현장에 '#ABSOLUTLOVE 크리에이티브 부스'를 설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메인 스테이지 내 부스에서는 드로잉 월, 드랙퀸 퍼포먼스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루프탑과 메시지룸 등 다양한 형태의 부스가 설치돼 아티스트, 소비자들과 함께 현장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앱솔루트의 독창적인 칵테일이 선보이며, 현장 가격 할인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앱솔루트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해시태그(#ABSOLUTLOVE)와 20일(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울트라 코리아 2018 티켓을 증정한다.

변동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