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심즈 4 오리지널, 게임 플랫폼 오리진에서 무료 배포
심즈 4 오리지널, 한 번 다운로드하면 영구 소장 가능
심즈4. EA 게임 플랫폼 오리진에서 심즈4 오리지널을 기간 한정으로 무료 배포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 오리진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맥시스 심 시리즈의 대표작, 심즈4 오리지널이 무료로 배포된다.

22일, EA는 게임 플랫폼 오리진에서 심즈4 오리지널 가격을 기간 한정 무료로 전환했다. 지난 2014년 처음 출시된 심즈4는 그간 여러 차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으나 발매 이후 무료 배포한 적은 이번이 처음이다.

심즈4 오리지널은 오리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얻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라이브러리에 등록된다. 개인 라이브러리에 게임을 한 번 등록하면 이후 게임 가격이 변동되더라도 무료로 다시 다운받을 수 있다.

심즈4는 라이프 시뮬레이터의 대표작으로 불리는 심즈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심즈 시리즈는 게임 속 사람인 심을 조작하거나 꾸밀 수 있다. 일생을 함께하는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로 세대를 넘어 큰 사랑을 받았다. 심즈 시리즈는 누적 합계 2억 장에 가까운 판매를 올렸고, 지난 2016년 세계 비디오 게임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남겼다.

한편 이번 할인은 게임 DLC가 적용되지 않은 심즈4 오리지널 작품에만 해당한다. 이번 무료 배포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29일 새벽 2시에 종료된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