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가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 진행하고 있다.

디올 뷰티 코리아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16일까지 17일 동안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열리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는 디올을 대표하는 립 아이콘이자 패션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슈가 코팅 피니쉬로 캔디처럼 달콤한 입술을 완성시키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의 모든 컬러를 포함해, ‘디올 포에버’ ‘미스 디올’ 및 스킨케어 라인 등 향수와 메이크업, 스킨케어에 걸친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디올 뷰티 프로페셔널 팀이 제공하는 퀵앤 이지 토털 메이크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지난 4월에 출시, 섬세한 케어 오일이 담긴 밤 타입 포뮬러의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크업 쇼는 행사기간 중 매주 금, 토, 일과 공휴일인 6월 6일 현충일 오후 2시, 4시, 6시 3차례 운영된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