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8일, '뷰티 포인트' 지급 행사 마지막 날
아리따움,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 제공
아리따움 세일. 아리따움이 뷰티 포인트 지급 행사와 함께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 아리따움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아리따움이 1만 뷰티 포인트를 지급하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아리따움은 5일부터 8일까지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만 명에게 1만 뷰티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를 열고 있다.

모바일 네이버에서 ‘아리따움 세일’을 검색하면 모든 아리따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포인트가 지급된다. 뷰티 포인트를 사용할 때 온라인에서는 할인 프로모션 적용 후 합산 결제가 진행되고, 오프라인에서는 소비자 가격에서 합산 결제된다.

해당 행사에서 지급받은 뷰티 포인트는 지급받은 당일만 사용 가능하며, 익일 소멸된다. 또한 지급받은 뷰티 포인트는 ID당 1회 지급된다.

아리따움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장바구니에 담긴 소비자가 총합 기준으로 5만 원 미만 구매 시 2만 원 할인, 5만 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일 기간 중 아리따움몰에서 7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트레블 6종 KIT을 증정, 매일 7명을 추첨해 21인치 캐리어도 증정한다.

아리따움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