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 플레이 적금’ 출시
신한은행, ‘쏠 플레이 적금’ 출시
  • 김형일 기자
  • 승인 2019.06.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쏠 플레이 적금'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쏠 플레이 적금'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은행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신한은행이 주사위를 굴리며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적금 ‘쏠 플레이 적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쏠 플레이 적금은 모바일 게임을 하며 쉽고 재미있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펀세이빙(Fun-Saving) 적금이다. 이 적금은 6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1.9%에 게임에 참여하는 것 만으로도 연 0.2%, 게임 내 코인을 모아 레벨 10 도달 시 연 0.4% 우대금리를 받아 최고 연 2.5% 금리(2019.6.19 기준, 세전)를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주사위 게임을 하며 재미와 함께 자연스럽게 우대금리를 챙길 수 있어 저축습관을 기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신한은행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금 가입 후 게임을 진행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GS25 편의점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총 3500개의 럭키박스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또 친구와 함께 짝꿍을 맺어 게임을 하는 고객 중 매월 상위 200개 팀에게 쏠루마블(쏠 캐릭터가 적용된 보드게임)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색다른 저축경험을 통해 금융상품과 재미를 모두 드리고자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상품과 서비스로 쏠(SOL)을 보다 더 가까운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