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코리안손짜장에서 판매하는 수타 왕갈비 짬뽕 소개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1일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SBS TV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불금 저녁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21일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먹방크리에이터 쯔양의 진행으로 '맛스타그램' 코너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코리안손짜장'은 경기 화성시 장지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수타 왕갈비 짬뽕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수타 왕갈비 짬뽕을 맛본 인기 유튜버 쯔양 역시 갈비의 환상적인 맛이 더해진 쫄깃만 면발을 흡입하며 행복한 먹방을 선보였다. 

고소한 짜장면과 유린만두, 양념탕수육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해당 맛집의 대표 메뉴는 바로 왕갈비 짬뽕이다.

왕갈비 짬뽕은 짬뽕 국물이 적절히 배합되어 갈비를 뜯는 맛까지 제공해 1석2조의 맛을 제공한다.

갈비를 품은 수타짬뽕은 고기를 뜯는 맛 뿐만 아니라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국물도 최강 맛을 자랑한다. 특히 수타로 만든 면은 쫄깃함이 강렬하다.

파와 레몬, 새우를 튀겨 만든 기름으로 밀가루 면을 반죽하고 감자 전분을 넣어 부드러움을 더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