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성오] 플레로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네 번째 마을이 공개됐다.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마을 ‘뉴타운’은 지난해 공개된 ‘테마파크’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마을 콘텐츠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뉴타운에서만 볼 수 있는 전용 콘텐츠 ‘공연장’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소나타 2중주, 로미오와 줄리엣, 상큼 발랄한 아이돌 등 다양한 공연을 확인할 수 있다. 공연이 진행되면 특정 재료의 채집 확률이 상승한다고 플레로게임즈는 설명했다.

팥빙수 전문점과 과일빙수 전문점 등 생산시설 2종을 비롯해 테마파크 시설 가운데 기린과 범고래를 구경할 수 있는 동물원 2종도 추가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85레벨의 최고 레벨을 90레벨로 상향 조정했다고 전했다.

플레로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새롭게 뉴타운을 오픈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총 10명)을 증정한다.

24일부터 26일까지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에 여름 물놀이 장소 추천 및 에피소드, 가고 싶은 곳 등을 작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5명)을 지급한다고 플레로게임즈는 덧붙였다.

한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 플레로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에브리타운은 지난 3월 출시 3주년을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채성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