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행운퀴즈 정답 '강력하게'·'두피과학'·'75'
닥터포헤어 현빈. / 닥터포헤어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22일, 샴푸 브랜드 '닥터포헤어 현빈'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두피의 힘을 더 □□□□' 만들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강력하게'다.

두 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는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이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두피과학'이다.

세 번째 문제는 "10월 22일 단 하루! 전세계 최저가 판매되는 폴리젠 샴푸의 최대 할인율은 얼마일까요?"로 해당 문제의 정답은 '75'이다.

네 번째 문제는 "폴리젠 샴푸는 두피 모공보다 1/2500 이상 작은 '□□□□로 더 깊숙하게' 두피 흡수율을 업그레이드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이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나노입자'다.

한편 이날 닥터포헤어는 정가 37,000원인 폴리젠 샴푸를 18,500원에, 정가 89,000원인 폴리젠 더블 세트를 26,500원에 판매 중이다. 닥터포헤어 측은 자사 제품에 대해 "모든 제품은 오랜 연구와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직하고 효과적인 Scalp-friendly 제품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두피 케어 솔루션이다"라고 소개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