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요기요,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맺어 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하나카드가 배달음식 중개 기업 요기요와 테크핀기업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맺어 이달 31일까지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하나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카카오페이에 하나카드를 등록 후 ‘요기요’에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할 시 3000원의 캐쉬백 혜택을 제공받는다. 다만 쿠폰 등으로 할인이 적용된 경우, 할인 후 최종 결제금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캐쉬백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가 없는 고객은 하나카드, 요기요, 카카오페이 3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신규발급 받고, 해당카드로 최종금액 1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8000원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3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은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발급 즉시 ‘바로 사용’ 기능을 통해 등록 및 사용 할 수 있다. 카드실물은 추후 고객에게 배송될 방침이다.

이와 별도로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은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로 ‘카카오페이 결제’ 1만원 이상을 진행할 경우 7%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요기요’와 ‘카카오페이’ 제휴를 통해 실용적이고 다수의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 기획을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데이터 및 고객 사용패턴에 따라 더욱 유용한 맞춤 이벤트를 기획 하겠다”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키워드

#하나카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