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쇼핑의 편의성을 높이는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 도입
론칭 기념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마켓컬리가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를 도입했다. / 마켓컬리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새벽배송 선두주자 ‘마켓컬리’가 간편 결제 서비스를 확대한다.

11일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쉬운 결제로 쇼핑의 편의성을 높이는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는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7번째 간편 결제수단이다. 현재 마켓컬리에서는 신용카드와 휴대폰 및 스마일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네이버페이, 토스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간편결제 서비스는 공인인증서 등을 이용한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어 이커머스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다.

마켓컬리는 차이 도입과 함께 서비스 론칭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차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차이로 결제한 금액의 2%를 차이머니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 혜택은 매 결제 시마다 적용되며, 실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된다. 5천원 즉시 할인 및 차이 자동충전 캐시백 혜택과 중복 적용되며 캐시백 된 차이머니는 다음 결제 시 바로 사용하거나 즉시 인출도 가능하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차이의 도입은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질적인 할인까지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컬리는 고객들의 즐겁고 빠른 장보기를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변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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