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설빙’은 봄을 맞이해 시즌 한정 메뉴 ‘사르르핑크폼설빙’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벚꽃 시즌에 걸맞게 벚꽃잎 같은 머랭과 벚꽃 폭포를 연상시키는 핑크폼 등 핑크빛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투명 필름에 핑크폼과 베리 시럽을 담아 필름 제거 시 폼이 흘러내리게 했다. 머랭 아래에는 우유 얼음과 생딸기 슬라이스, 체리시럽으로 층층이 쌓여 있다. 배달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 가능하다.

지난 2월 일부 매장에서 선공개한 간편식 ‘설빙 밀’(SULBING MEAL) 4종과 음료도 이번 신메뉴와 함께 정식 출시한다.

모든 설빙 매장에서 설빙표 베이컨크림스파게티와 로제스파게티, ‘매콤눈꽃볶음밥’, ‘통통짜장’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신선한 착즙주스 ‘NOAH’S’부터 과일티 ‘TEZA’, 유기농 탄산음료 ‘SODA VAND’, 유기농 허브차, 국내산 전통차 등도 이날 출시한다.

빙그레, 광천김으로 맛을 낸 ‘꽃게랑 김’ 출시

빙그레 제공

빙그레는 꽃게랑이 국내산 광천김을 첨가한 ‘꽃게랑 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꽃게랑 김’은 광천김의 짭짤한 맛과 꽃게랑 고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국내산 김의 인기가 확산되고 있어, 이에 착안해 ‘꽃게랑 김’을 출시했다.

빙그레 담당자는 “꽃게랑 김은 아이들 간식뿐만 아니라 어른들 안주로도 제격”이라며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맛있고 즐거운 스낵으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스페셜 세트’ 2종 출시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가 피자, 사이드디시, 음료를 2만원대에 제공하는 ‘스페셜 세트’ 2종을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

‘스페셜 세트’는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미디움) ▲한돈 빠에야 ▲프레시 콘샐러드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한 ‘한돈 빠에야 세트’와 ▲포테이토 피자(미디움) ▲NEW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슈퍼곡물치킨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한 ‘슈퍼곡물 치킨 세트’ 2종이 있다. 한돈 빠에야 세트는 2만9900원, 슈퍼곡물 치킨 세트는 2만7900원이다.

도미노피자의 스페셜 세트는 배달주문 및 방문포장 시 모두 동일 가격을 적용한다. 익일 예약도 가능하다.

다만 여타 중복 할인과 사이드디시 반값은 불가능하다.

천호엔케어, 배도라지청·석류스틱 실속 에디션 11번가 단독 론칭

천호엔케어 제공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오는 11일 11번가에서 ‘배도라지청’과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 실속 에디션을 단독으로 론칭한다.

천호엔케어의 ‘배도라지청’과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스틱형 건강식품으로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품목이다. 11번가에서만 100포입으로 구성된 실속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십일절’ 맞이 10% 쿠폰과 함께 15% 중복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지급되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스토어 묶음 쿠폰 5000원도 추가로 사용 가능하다.

‘배도라지청’은 100% 국산 도라지와 배·대추농축액, 모과농축액을 더한 스틱형 제품이다.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터키산 석류를 착즙해 100% 원액을 담아냈다. 농축 과정 없이 압착하여 원료의 향미가 살아있고 영양 성분의 파괴도 최소화했다고 천호엔케어는 설명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