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tv 유튜브 영상 캡처. /교촌에프엔비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교촌에프엔비는 유튜브 채널 ‘교촌tv’ 콘텐츠 강화로 Z세대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15일 밝혔다.

‘교촌tv’는 교촌에프앤비에서 공식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기업 및 매장 정보, 브랜드 소식, 숨겨진 팁, 고객 궁금증 해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교촌이 알고싶다 ▲KSMR(교촌에이에스엠알) ▲The K도전기 등이 있다.

특히 ‘교촌이 알고싶다’는 교촌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 직원이 출연해 소비자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코너로,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교촌에프엔비는 교촌tv를 과도한 설정으로 무리하게 구독자를 늘리기보다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재미있고 진솔한 이야기로 교촌 매니아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교촌에프엔비 관계자는 “고객과의 더 친밀한 소통을 위해 기존 운영하는 SNS 채널과 더불어 유튜브 공식 채널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촌치킨 제품 소개와 제품 관련 팁을 전하고 고객분들이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는 재미있고 진솔한 콘텐츠들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