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롯데푸드는 6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파스퇴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63℃에서 30분간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 우유를 알리기 위해 매년 6월 30일을 ‘파스퇴르 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로 위드맘 산양,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등 파스퇴르 인기 제품 31종과 기타 제품 72종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50명으로 위드맘 산양, 베이비 생유산균, 항로타 위드맘,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등 인기 제품을 63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소 60%에서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 ‘파스퇴르 퀴즈 이벤트’와 파스퇴르와 함께한 사진, 동영상을 개인 SNS에 등록하면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하는 ‘파스퇴르 추억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전국의 밀크바 매장에서 ‘파스퇴르 밀크바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페이지의 이미지를 캡처 또는 출력해 6월 30일 11시부터 점포를 방문하면 선착순 20명에게 소프트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63℃에서 30분간 살균하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우유 ‘파스퇴르 우유’를 알리기 위해 6월 30일 파스퇴르 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인기 파스퇴르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 이번 파스퇴르 데이 행사를 많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