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고민영(서예지) 패션이 매 회차 마다 화제 되고 있다. 이 가운데 몇 가지 패션 아이템을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허리 CG설 분홍색 투피스

허리 'CG설'이 나올 정도로 허리를 잘록하게 강조해준 분홍색 투피스는 유명 디자이너 민주킴의 작품이다. 이 옷은 영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인 알렉사 청도 착용하는가 하면 민주킴의 서바이벌 결승전 컬렉션에 포함됐던 디자인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퍼프 셔츠 원피스

마치 공주님을 연상케 하는 퍼프 셔츠의 원피스 역시 유명 디자이너 민주킴의 작품이다. 이 옷은 자칫하면 잠옷같아 보일 수 있지만 서예지만의 특별한 감각으로 완벽히 소화해 내 베스트 패션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꽃무늬 원피스

'사이코지만 괜찮아'2회에서 서예지가 입고 나온 유니크한 원피스는 '마그다부트림'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해당 제품은 무려 130만 원 대의 고가 원피스로 서예지의 바비인형 같은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겼다.

■화이트 맥시 원피스

서예지가 4회에서 착용했던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는 '짐머만' 제품으로 알려진다. 해당 제품은 짐머만 2020 리조트 컬릭션에서 선보인 원피스로 화려하면서도 눈길을 사로 잡아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포인트 귀걸이

서예지의 화려한 드레스만큼 주목 받는 것은 바로 포인트 귀걸이다. 서예지가 착용한 '디디에두보' 귀걸이는 그의 화려한 블랙 블라우스에 포인트를 줘 방송 이후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승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