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KB국민팬슈머' 2기를 모집한다./KB국민은행 제공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KB국민은행이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1기 대비 대폭 확대된 2000여명을 선발한다.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4~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지원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은행의 팬이 돼 애정 어린 조언을 해주실 적극적인 고객님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