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EUREX연계 KOSPI200 야간선물’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키움증권 제공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키움증권이 ‘EUREX연계 KOSPI200 야간선물’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EUREX연계 KOSPI200 야간선물은 KOSPI200선물을 기초 자산으로 하는 1일 만기 선물로 지난 22일에 상장됐다. 지난해 4월 거래종료 이후 약 1년 만에 거래가 재개된 것이다.

해당 상품은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거래가 가능하며 주간 거래 종료 후 연속적인 야간 거래를 통해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 시장 이슈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도 할 수 있다. 

야간선물 거래를 위해서는 홈페이지(HTS, MTS)에서 EUREX 연계 야간선물옵션 참여 등록을 해야 하며 영웅문G (HTS) 또는 영웅문 SF+ (MTS)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오는 5월 21일까지 약 2개월간 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EUREX연계 KOSPI200 야간선물 론칭 이벤트도 실시한다. 

EUREX연계 KOSPI200 야간선물 관련된 퀴즈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전달하고 퀴즈 정답자 중 KOSPI200 야간선물까지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파리바게트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및 야간선물옵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