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페이커 이상혁 비롯 갱맘, 울프 등 스페셜 게스트 참여
T1 선수들 친필 사인 들어간 스페셜 기프트 등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T1
사진=T1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SK Telecom CS T1(T1)이 파트너사인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상금 3500만원 규모의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게임 대회 ‘2021 하나원큐 집 롤 대회’를 포함한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2021 하나원큐집롤대회는 ▲5대5 협곡 대전 ▲2대2 깐부대전 등 2개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2021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의 주역 ‘오너’ 문현준 선수, ‘페이커’ 이상혁 선수,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와 ‘케리아’ 류민석 선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작년 연말 진행됐던 행사도 즐겁게 참여했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도 하나은행에서 개최하는 대회에 함께해서 좋다”며 “다양하게 준비된 이벤트에 많은 팬분들이 참여하고 이번 페스티벌도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전용준, 단군 캐스터와 클템, 사신 해설이 중계진으로 참여해 수준 높은 경기 해설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T1 소속 컨텐츠 크리에이터 ‘갱맘’ 이창석과 ‘울프’ 이재환이 객원 해설로 함께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T1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1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페셜 기프트 등을 제공하는 T1 체크카드 시즌2와 456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