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 아내 인스타그램 캡처 
던밀스 아내 인스타그램 캡처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래퍼 던밀스의 아내가 래퍼 A씨의 사생활을 비판하는 글을 게재했다.

던밀스 아내는 10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까지만 이야기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유했던 것들은 말 안 하네?"라고 래퍼 A씨를 비판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양심적으로 반성했으면 그런 말도 방송에서 못 했을 텐데 그런 게 전혀 없었나 보네? 그만 하면 좋겠다. 점점 경찰서에 신고하고 싶어지니까."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친한 동생이 그렇게 찍힌 사진, 보낸 카톡 내용 다 가지고 있고 신고하면 다른 사람들도 피해 볼까봐 참았다는데 모두가 보는 방송에서 그런 말을 한다는 건 전혀 그에 대한 죄책감이 없다는 거네. 이 시간에 남편한테, 심지어 다른 사람 시켜 전화해서 피해자 2차 가해하지 말라"라고 덧붙였다.

또한 "본인 엄마, 누나, 동생, 딸이 당했다고 생각해라. 그 카톡방에 있던 방관자 분들 정신 차려라. 진짜 많이 참고 그 사람들까지 언급 안 하는 거다"라고 분노했다.

던밀스 아내는 11일 추가 게시물을 게재했다. 그는 "아무것도 없는게 아니다. 사진, 카톡 다 가지고 있다"라며 "신고는 지금 피해자가 원하지 않고(혹시라도 사진 더 공유될까 봐, 신상 드러날까 무섭다고 한다) 인터넷에 올리기를 원한 것은 가해자가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살길 바라서 그랬고 평생 가슴 속 새기고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 그랬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수현 기자

키워드

#던밀스 #래퍼 #SNS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