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한스경제=김호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부동산아카데미를 통해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고 창업을 돕는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MRT)’ 과정을 운영한다.

MRT 과정은 부동산 중개업 실무의 핵심 영역을 모두 다루는 과정으로 △부동산 창업마스터 △시크릿 경매 △부동산 마케팅 마스터 △부동산 디벨로퍼 등 총 251강으로 구성됐다.

수강생에게는 전 강좌 교재 13권 및 교안이 무료 제공되며, 공인중개사무소 현장 실습 기회와 최신 개정 세법 특강, 프리미엄 부동산 전문가 수료패 및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 수료생에게는 상가분석사 자격증, 입지·상권분석 상담사, 상업시설 MD 설계사 시험의 응시자격이 부여된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MTR 과정은 부동산 중개실무부터 전문 컨설팅 영역까지 실무 전반 능력을 향상시키는 ‘부동산 창업마스터’, 특별한 수익을 보장하는 부동산 공법 경매 비법을 전달하는 ‘시크릿 경매’, 계약으로 이어지는 마케팅 전략과 빅데이터·블로그·유튜브 활용법 등 실무에 적용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을 교육하는 ‘부동산 마케팅 마스터’, 부동산 개발 사업에 대해 준비하는 ‘부동산 디벨로퍼’ 등으로 구성됐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많은 초보 공인중개사들이 시험 합격 후 진로 및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며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MRT 과정을 통해 상위 1%의 부동산 전문가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김호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