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한스경제=김호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2023년 행정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돕는 ‘0원 합격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최신 인강 업데이트를 마쳤다.

‘0원합격패스’ 과정은 2023년 행정사 시험 최종합격 시수강료 환급혜택을 지급하며, 2023년 합격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 인증을 하면 오는 2024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 더불어, 출제 경향을 완벽분석한 1차, 2차 에듀윌 제작 교재 총 7권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2차 논술 고득점에 대비하기 위한 ‘2차 논술 온라인 첨삭서비스’를 선착순 제공하고, ‘2차 고득점 대비 유료특강’을 추가제공한다.

‘0원합격패스’ 과정은 행정사 초보 수험생을 위해 ‘입문특강’을 마련해 본격적인 학습 전 행정사 시험의 기본개념을 다져준다. 해당 과정은 초보 수험생도 따라만 가도 합격할 수 있도록 기본개념과 과목별 주요 이론을 정리한 후 문제풀이를 통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구성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김호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