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한스경제=김호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토익 초보자를 위해 쉬운 토익 공식으로 초보 탈출을 도와주는 ‘4주 끝장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교재 무료 증정 및 강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주 끝장패스’ 과정은 처음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총 80일의 수강기간을 제공하고, 기초 영문법, 쉬운 토익 입문강좌, 쉬운 토익문풀 강좌, 끝장 모의고사 해설 강좌 무제한 수강을 지원한다.

해당과정은 수강생에게는 ‘토익 핵심 엄선 180제’, ‘토익기출 VOCA 250’, ‘기초영문법교재’, ‘토익 끝장 모의고사 2회분’을 무료로 지원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다.

이와 함께 지금 과정을 신청하는 수강생에게는 토익 문법 공식인강 269강을 제공하고, 에듀윌 토익 ‘전강좌 반값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초보 토익커의 첫 토익을 응원하기 위해 기초부터 쉽게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첫 토익 4주 패스 과정을 마련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에듀윌 스타강사들의 자체 제작 강의 교재로 토익의 기본기를 완성해 원하는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김호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