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한스경제=김호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초보 공인중개사의 실무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중개업 핸드북과 실무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은 26일 "실전 중개가 막막한 초보 공인중개사들을 위해 중개 실무 법령을 한 권으로 정리한 에듀윌 중개업 실전 핸드북을 제작하고 실무 강의와 함께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중개업 실전 핸드북’은 실무에서 놓치기 쉬운 법규정과 중개 보수요율을 거래금액 별로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고, 중개사라면 꼭 알아야 할 부동산 최신 규제사항을 정리했다. 더불어, 중개 상담에 필요한 필수 세금 실무 사항까지 완벽 정리해 실전 중개업에 도움이 되게 했다.

‘중개업 필수 법령 핸드북’ 신청자에게는 에듀윌 창업 및 중개 실무강의도 함께 제공된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교수진의 부동산마케팅, 토지공법실무, 부동산세금, 상권분석, 상가중개 등 다양한 중개 실무 강의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중개업 핸드북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창업 및 중개 실무 강의는 이벤트 참여 시 자동으로 제공되며 나의 강의실에서 7일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1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의 실무 교육 과정을 통해 실전 창업과 실무를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핸드북과 실무 강의를 통해 부동산 중개업 상위 1% 수익비결을 확인하고 실무 능력을 향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