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X 갤럭시S23 울트라 에디션 이미지./그라비티 제공
라그나로크X 갤럭시S23 울트라 에디션 이미지./그라비티 제공

[한스경제=성은숙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오늘(3일)부터 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론칭 반주년을 기념, 갤럭시 스토어와 함께 한정판 라그나로크X 에디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에 따르면 한정판 '갤럭시S23 울트라 라그나로크X 에디션'은 라그나로크X 테마를 적용한 한정판 갤럭시S23 울트라와 함께 폰 케이스, 오르골, 키링, 무선 충전기, 그립톡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 아기자기한 매력의 라그나로크X 이미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그라비티는 총 3종의 이벤트로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갤럭시 스토어에서 라그나로크X를 설치한 후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한정판 ‘갤럭시S23 울트라 라그나로크X 에디션’을 증정한다.

또한 동일 기간 갤럭시 스토어 버전 라그나로크X 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모든 유저에게 패키지 3종, 의뢰서, 수정, 제니 등이 들어있는 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갤럭시 스토어에서 라그나로크X를 설치하면 라그나로크X 전용 갤럭시 테마도 다운로드 가능하다는 것이 그라비티의 설명이다.

라그나로크X 갤럭시S23 에디션 증정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X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은숙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