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콜라보 카페 기간 한정 운영
콜라보 카페 방문 유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라그나로크X x 감성커피 콜라보 카페./그라비티 제공
라그나로크X x 감성커피 콜라보 카페./그라비티 제공

[한스경제=성은숙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가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콜라보 카페를 오픈한다. 

그라비티는 오늘(5일)부터 31일까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론칭 반주년을 기념해 서울 송파구 감성커피 테라스에서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에 따르면 콜라보 카페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오픈 당일에는 오전 10시에 열린다. 카페 내·외부는 라그나로크X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몬스터를 활용한 현수막, 포스터, POP 등으로 꾸며진다. 또한 라그나로크X에서 많이 사용하는 힐링포션과 마나포션을 모티브로 제작한 콜라보 음료 2종을 함께 선보인다. 

그라비티는 콜라보 카페 방문 유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가득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콜라보 카페 운영 기간에 방문 후 개인 SNS에 인증 게시글을 올린 유저에게는 인게임 쿠폰, 굿즈 등을 증정한다. 동일 기간 '레벨 인증 이벤트', '음료 쿠폰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장 추첨 이벤트' 등 주말 한정 특별 이벤트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7월 셋째 주, 다섯째 주 주말에는 음료 구매 후 카페 직원에게 라그나로크X 슬로건 '라그나로크X 무한한 가능성의 세대!'를 얘기한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 포링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전국 400여 개 감성커피 전 매장에서 라그나로크X 콜라보 음료를 구매하면 한정 머리장식, 전설 카드 선택 패키지, 영구 탈것 선택 패키지 등이 담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성은숙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