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60억뷰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탑'...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재탄생
충실한 원작 구현, 쉬운 게임성으로 흥행 도전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넷마블 제공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넷마블 제공

[한스경제=성은숙 기자] 넷마블의 기대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출시일이 확정됐다.

5일 넷마블은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오는 26일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개발사는 넷마블엔투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새로운 세계'라는 부제에 걸맞게 원작자 SIU와 협업하며, 게임만의 고유한 스토리도 선보인다는 것이 넷마블의 설명이다.

원작 '신의 탑'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과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웹툰이다. 지난 2010년 7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 세계 60억 뷰를 기록했다. 현재도 연재 중이다.

넷마블은 현재 사전등록 중으로 참여하면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와 '캐릭터 소환티켓' 10장을 받는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은숙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