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일 5GB’ ‘11GB’ 요금제 신규 가입 시 혜택 제공
CGV요금제 출시 기념 모든 U+망 알뜰폰 고객에게 영화 할인권도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LG유플러스가 CJ CGV와 함께 알뜰폰(MVNO)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권과 콤보 할인권을 제공하는 ‘CGV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GV요금제는 영화 관람을 좋아하는 알뜰폰 고객에게 정기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사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기획됐다.

CGV요금제는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인 ‘토스모바일’, ‘KCT’, ‘KG모바일’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요금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2개월간 매월 CGV 일반관 영화 관람권 2매와 팝콘(L) 1개+탄산음료(M) 2잔으로 구성된 ‘CGV콤보’ 2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요금제는 ‘11GB요금제’(3만5200원부터)와 ‘일 5GB요금제’(4만1800원부터) 총 두 종류로 구성됐다. 월 이용 요금은 각 사업자별로 상이하며, 중소 알뜰폰 상생 파트너십 브랜드인 ‘+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와 CGV는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알뜰폰 고객이 영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요금제와 관계없이 CGV 일반관 영화 2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이용 고객의 혜택을 다양화하고자 카카오 요금제, SPC요금제 등을 출시한 바 있다.

LG유플러스 유호성 MVNO 사업담당은 “U+망 알뜰폰 사용 고객들이 알뜰폰 멤버십 혜택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CGV요금제를 구상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알뜰폰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상생을 위해 다양한 제휴를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나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