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18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지역 알데바란을 비롯해 신규 MVP 및 mini 보스 몬스터, 최대 Base 레벨 확장, 신규 인챈트 및 레어 카드 추가 등을 준비했다.

먼저 신규 지역 알데바란은 황금시대부터 지금까지 번영해 온 운하의 도시로 프론테라 북부에 위치해있다. 마을 주변에는 시계 타워, 악몽의 탑 등 신규 필드 및 던전을 추가해 Base 레벨 100 이상의 유저들이 사냥을 하기 적합하다. 또 알데바란을 중심으로 하는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마을에서는 NPC를 통해 알데바란 전용 인챈트 속성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Base 레벨이 100으로 확장되어 유저들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모로크, 키메라, 미스틸테인 등 MVP 및 mini 보스 몬스터 5종과 신규 장비, 레어 카드 15종도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먼저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Base 레벨 40 달성 시 별도의 활성화 퀘스트 없이 바로 쉐도우 웨폰을 획득할 수 있다. 10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는 친구와 파티 후 퀘스트 클리어 시 공유 포인트를 획득, 보상 해제나 추첨에 포인트를 사용하면 코스튬, 탈것, 프로필 테두리 등 러브 헌터 전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러브 헌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