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30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4종 쿠폰 및 VIP 대상 추가 할인
한 번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아이폰15프로’ 증정 이벤트
LG유플러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G유플러스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LG유플러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에서 최저가 대비 최대 13% 할인을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U+콕’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MD가 소싱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하는 앱 서비스다. 판매 중인 상품은 1만개 이상으로, 배송비는 무료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품목은 의류와 생필품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0일까지 1000원·3000원·7%·앱 전용10% 쿠폰 등 4종 쿠폰을 고객에게 발급하며 U+ 멤버십 VIP 고객에게는 추가로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최대로 적용하면 VIP 고객 기준 최저가 대비 최고 13%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U+콕’은 구매자가 상품 구매 가격보다 더 저렴한 상품을 찾아 신고할 경우 차액의 400%를 보상하는 ‘온라인 최저가 보상제’도 시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고객이 한 번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는 ‘0원 응모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5프로 128GB (1명) △애플워치 SE(40mm, GPS) (3명) △스타벅스 쿠폰 (50명) 등을 증정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U+콕’ 앱을 내려받거나 ‘U+콕’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조나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