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BT21 캐릭터 경험 공간 및 프라그먼트 체험 컨텐츠 구성
다음 달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
BT21 X FRAGMENT 팝업스토어 전경 / 현대백화점 제공
BT21 X FRAGMENT 팝업스토어 전경 / 현대백화점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현대백화점이 글로벌 캐릭터 'BT21'과 패션 브랜드 '프라그먼트(FRAGMENT)'의 첫 단독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3일까지 약 2주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BT21'의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프라그먼트'의 번개를 상징하는 미디어 영상, 조명,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컨텐츠로 구성됐다. 캐릭터를 활용한 후드티·모자·키링·핸드폰 케이스 등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디션 엽서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홀로그램 안경,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루빅스 큐브 등을 증정한다. 입장 예약은 네이버 사전 예약과 현장 웨이팅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인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T21'은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제작한 캐릭터다. 'BT21'과 함께 팝업 행사를 진행하는 '프라그먼트'는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의 디자인 브랜드다. 

이수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