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 추적 스킬로 적에게 추가 데미지
넷마블이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 넷마블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에 플러스등급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는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아군이 받는 광역 스킬 피해를 감소시킨다. 가장 먼 거리의 적에게 순간이동해 추가 데미지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플레이어 대 환경(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이면의 마성’ 시나리오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귀곡마검 이블리스’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시 루비, 신화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기념! 반짝반짝 출석 이벤트!’에서는 출석 완료 시 전설 보석 선택 상자, 보석 소환 티켓 등을 지급한다.

스페셜 미션 이벤트로는 ‘귀곡마검 이블리스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크리스마스 기념! 보석 합성 스페셜 미션!’ 등을 마련했다. 귀곡마검 이블리스 영혼석, 신화 엘릭서, 이벤트 신화 보석 교환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